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남양주 한옥카페 고당

by 동네 예술가 2020. 5. 3.
반응형

선선했던 날씨가 가고

더워지던 오늘

남양주에서 유명한 카페 겸 식당인

고당을 다녀왔다.

 

 

 

집에 있다가 갑자기 드라이브가

하고 싶어 여자친구와 함께

마감 조금 전에 도착해서

주변을 구경했다.

주차장에 위치한 간판(?)

 

주차장은 상당히 넓었다.

늦은 시간이지만 많은 차량이

주차되어 있었고 안에 사람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주차장에 있는 소나무.

 

대충 주차를 끝내고 안에 들어가자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었다.

식당과 함께 운영하다 보니

안내해 주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았다.

오늘의 커피 간판. 매일 달라지는 듯.

 

안내해 준 자리에 앉아

책상 위에 있는 메뉴판을

대충 훑어보았다.

심플한 메뉴에

심플한 메뉴판.

큰 고민 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다.

찢어진 메뉴판. ​

 

커피는 자리에서 주문하면

직접 가져다주지만

빵은 직접 가서 결제를 해야 한다.

카운터에 옆에 위치한

빵 진열대에는 늦은 시간 탓인지

빵이 조금밖에 남아있지 않았다.

남은 빵은 이게 전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맞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맛있어 보이는 밤식빵이 보여

바로 픽을 해서 결제했다.

밤식빵과 아메리카노.

 

사실 너무 늦은 시간에 간 탓인지

주위 풍경을 제대로 즐기기 못했다.

하지만 조용한 분위기에서

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담소를 나누기에는 충분한

장소인 것 같다.

다음엔 낮에도 한번

와보려고 한다.

반응형

댓글